제품리뷰

권은비 SAR 스파알 포터블 목 어깨 마사지기 내돈내산 찐후기

포카린 2024. 3. 6. 19:00

 

 

인스타 광고만 보면 눈이 번뜩이는 나..! 최근 어깨가 참 아프다 싶었는데 자꾸만 권은비 어깨 마사지기가 내 눈에 띄는 것이 아닌가! ㅠ 그래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사버린 스파알 포터블 목 어깨 마사지기 내돈내산 찐 후기를 말해보려고 한다. 

 

 

권은비 SAR 스파알 포터블 목 어깨 마사지기

 

 

나는 스파알 목 어깨마사지기를 거의 나오자마 산 사람이다. 그래서 초기 가격인 약 12만 원에 샀는데 현재는 공홈에서 9만 원대로 구매 가능하더라.. 한 달 만에 가격 내리기 있냐고 ㅠ

 

여튼 구매하고서도 홍보 인기가 대단했는지 물량이 없어 거의 2주 만에 배송받을 수 있었다. 박스 안에는 본품과 충전 케이블, 설명서가 들어 있다. 

 

 

 

 

 

목 어깨 마사지기는 이렇게 비슷하게 생긴게 시중에 많은 편이다. 조금씩 모양과 디자인, 가격이 다를 뿐인데 스파알은 가격대가 조금 더 있는 편이었다. 

 

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파알 제품을 샀던 이유는 종아리 마사지기를 정~말 잘 쓰고 있기 때문! 일 년 전쯤 샀는데 아직도 없으면 안 되는 필수품이 되어버린 종아리마사지기.. 

 

 

 

 

 

이미 스파알 종아리마사지기를 잘 쓰고 있는 사람이라서 목어깨 마사지기가 나왔다고 해서 이건 꼭 사야겠다! 싶었다. 하지만.. 그거슨 나의 잘못된 선택(약스포) 

 

마사지기를 보면 두툼한 쪽은 뒷목을 주물러 주는 것이고 아래쪽 작은 것은 어깨를 조물조물 해주는 역할을 한다. 

 

 

 

 

마사지기 사용법은 간단하다 어깨에 올려서 전원버튼을 켜 사용하면 된다. 버튼은 총 네가지로 사진 속 위에서부터 전원, 지압모드 변경, 열, 빠르기 변경이 있다. 

 

전원버튼을 3초간 꾹 누르면 실행된다. 

 

 

 

 

 

충전은 C타입으로 가능하고 뜬금없는 곳에 충전기 선이 나와있다 ㅋㅋ 그래도 무선인게 어디냐며.. 유선은 불편함! 

 

 

 

 

 

제품을 받아서 바로 사용하려고 하니 배터리가 없어서 충전 후 사용했다. 전용 충전기가 동봉되어 온다면 꼭 전용 충전기를 사용하는 게 가장 안전하다. 

 

 

 

 

 

마사지기 사이즈는 생각보다 크지 않고 작은 편이어서 여행갈 때 들고 가도 괜찮겠네 싶었다. 하지만 무게는 제법 나간다. 

 

 

 

 

 

두근두근 충전하고 써보니..! 장점보다 단점이 훨씬 많았다 ㅠ

 

단점

1. 등에 단단히 고정시키는 밴드 연결이 조금 어렵다. 

2. 생각보다 많이 아픔.

3. 어깨에 얹고 있으면 자세가 어정쩡해짐 (약간 거북목st.. 그래서 목이 더아픔)

4. 뜨거운게 싫어서 열선을 껐는데 겁나 뜨겁다 (이건 내 거가 불량인지 원래 그런 건지 모르겠음. 켜면 더뜨거움 불남) 

5. 모드가 세개정도 있는데 셋다 아파서 기본만 쓰게 된다. 

 

이 중에서 가장 큰 단점은 3번, 얹고 있으면 자세가 어정쩡 해지는 것! 남편이 당장 당근으로 팔라고 했지만 꿋꿋하게 안 파는 중..

 

 

 

 

 

 

영상으로 보면 어떻게 마사지가 되는 것인지 이해하기 쉽다.

 

이름 그대로 목과 어깨를 조물조물 주물러 주는 것인데 팔걸이를 하고 있으면 생각보다 압이 세서 아프고, 팔걸이를 안 하고 있으면 고정이 안되기 때문에 불편해진다. 어떻게 해도 불편함 ㅠㅠ! 

 

 

 

 

현대인들의 고질병인 목디스크와 어깨결림을 십만 원으로 해결하려고 했던 내가 문제인가..😭 여하튼 다리마사지기는 추천하지만 목 어깨마사지는 나와 남편의 취향에 맞지 않았다. 아쉬운 후기만 가득했던 권은비 SAR 스파알 포터블 목 어깨 마사지기 내돈내산 찐후기 끝.

 

 

결론 : 사람 손이 제일 시원하다.